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KAMF 에 다녀왔어요

계란노른자1 2017. 9. 18. 17:15

 


조금전에 되게 좋았죠 


KAMF가 


그래서 다녀왔어요 


나 가야한다며 해서 다녀왔죠 


몇일전부터 그걸 보고 두둥 


Korea Art Music Festival인데요 


카이스트에서 프리마켓과 함께하는 음악 축제예요 




무조건 !!! 


특히 일단 어쿠스틸콜라보랑 꽃혀서 


 




 


과외가 막 달렸닸졍 


넓직한 카이스트로 !! 




다만 그 어느곳도 안된다는 점! 


피크닉 있어서 


 


그래도 여기 신떡도 있어서 


돗자리 펴고 시작합니다 




잘생긴 오빠야들이 동생들이 


제일 보고싶던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좋아하는 막 나와서 잘듣고 왔지요 


그다음은 슝 ! 


고백의 떼창 


너무 웃긴건 아까 여자들이 있었다면 


엔진을 켜둘께 뚜빠뚜빠띠 등 


엄훠 매 애매율이 말이 너무나 와닿는 


그대와 나 발렌타인 사랑이 멀어져가 위한노래 등 


사진찍을려고 


이분들도 콜라보으응 


역시나 노래가 많아요 


와 많더군요 


돗자리 놀다가 


이분들은 


역시나 노래들이 많지만 


좋다 들어다놨다 등 


자켓사진이 이뻐요 


아주 도가니 


신나고 시간이었어요 


이러더니 


노래가 좋더이다 


간만에 음악 들었던 


기대되지욤 


제가 오빠옆에서 했더니 


머니머니해도 


데이 브레이크보러 !! 


노천극장까지 더워서 죽는줄알아쪄요 


우리끼리 삼매경이었죠옹 


정말 2살이나 아놔 ~ 


델리스파이스는 아주 난리가 났던 공연 


그분이 제가 아닐껄요 


랄라스윗은 기억난게 없는걸까요 


11월에는 학교 정심화홀에서 공연한다기에 


######### 

 


여튼 봤어요 


달려가볼까 


마지막 델리스파이스 


최근 응답하라1997에 인기를 얻은 


이분들이 어쿠스틱 콜라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