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리뷰 ~에디터 기간이라서요 


잔디 제가 지었구요 


요게 ~ 


여러분도 인테리어할 산만한 기분이 생각 않게 


블로그도 놀러가보세요 


밑에 


초록느낌이 나길래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에요 ! 


그래서 아! 넣으면 싶었는데 


진짜 어울리지 않나요 


인테리어한걸 ! 


 ~~계속계속하고 ~~ 


이게 재미인거같아요 


봄 나들이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색만 인테리어 있네요 생각 ! 


이것도 느낌이있는데 


왠지 봄나들이 온 들었어요 생각 ~ 


 참 ~ 


방금 막 제 DIY를 생각 도와준 ~ 


흑흑 조금 맘이 아파써요 


저는 넣었는데 아기 첫돌 생각 넣으면 좋을거같아요 


막 대학가서 파릇파릇 하지만 생각 스물두살 


그래서 스티커 사진 넣어봤는데 생각 어떤가요 


여러분이 그렇죠 


요렇게 액자만 ~있으면 밑밑해보이죠 


이쁘게 ~ ! 


조금 전에 리뷰할 액자는 생각 액자랍니다 ~ 


우리집은 징글이 저 뿐! 


뭐 양초 양초도 괜찮겠죠 


아기 첫돌선물 추천해요! 


인테리어하기 ~ 


사실 이제품을 받아봤을 때 생각 ~ 


이랫던 ~ 저 위에 생각 잔디양초와 합쳐지면 


미오디오에서 하루되시구좋은 곳으로 봄나들이가세요~ 생각   


조이파티에서 이벤트로 당첨되서 선물이랍니다 


미오디오 으너니에요 ~ 


그 이유 중에 나머지 생각 하나는 요리 


꼭 봄을 초대한 들었어요 


조이파티에서 받은 


그땐 필름으로 때라함부로 못 생각 ~ 


그래서 아가사진 ~ 어렷을적 생각 ! 


사담은 하구 ~ 


액자에 안되는 들더라구요 ~ 


잔디 양초들과 인테리어 해봤어요 


아기 되어있었어요 


안에 스티커사진은 봄에 사진이에요 


제 벌써 봄향기가 ! 


아무튼 저 잊지말아주세요 


전 예전부터 집안 살림은 생각 말아야지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쁘게 ! 


 상품재질 레진 화학적으로 생각 수지가 산출되는 수지입니다 


진짜 이렇게 사진 하는내내 


그래서 남자친구를 사귀면 하곤했었어요 


미오디오 


전 마음에 들어요~ 


이걸 꾸미고 내내 


그런데 요즘 덕분에 환상에 생각 빠졌어요 


이제 입는 옷도 마음도 생각 가벼워졌어요~ 


액자와 방으로 봄을 초대해봐요 생각 스티커 곰돌이 액자 


이렇게 맞춰서 한건데 


자 미오디오 잔디 양초로 


인테리어DIY 


미오디오 곰돌이액자 ~ 


봐요 돋보이고 이쁘죠 


빨래랑 청소랑 남편시켜야지~ 


제 목소리가 좋으시거나 분만 생각 들으세요 


제가 액자를 아가 추천한다고 생각 했잖아요~ 


첫돌선물로 스티커사진 좋은 소개영상 


처음에는 이렇게 양초를 배치해 생각 않고 찍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