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9월이 시작되고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때이니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가을이 느끼게 해 것 사랑 같아요~ 


Franco ADAMI 


아침저녁으로불어오는 바람은 


Lescalier계단 


무더운 모두 고생하셨어요~ 


9월에 만날 작가 




지금은 아다미Franco Adami를 해~~요~ 


이미 소개를 통해서 분들이 사랑 많으시겠지만~ 


le couple연인 


그래도 궁금해 분들을 위하여! 


금년 예술의전당에서 수 조각가입니다! 


조금전에 소개해 작가는 




세계에 문화적으로 높은 여행하고 


파리에 그의 작품세계를 되었다고 사랑 해요 


피렌체 미술학교를 그는 따라 


프랑코 1933년에 피사에서 태어났어요~ 




그의 아프리카의 영향을 많이 사랑 해요 


아프리카의 부적 등 


아다미에게 영감을 주었고 


좌 우Le Juge재판관 


원초적 느끼게 해주는 요소들은 


그의 작품에 넣어주었다고 하네요~ 




탄생의 프랑코 아다미 에서 사랑 생생하게 수 있습니다! 


거장의 손길을 통해 만나기 사랑 작품으로 태어났어요~ 


LE JUGEMENT DU 심판 


이번 모두 보내시고요~ 


내일 찾아올게요~ 


자연스러운 표현과 무척 보여요~ 


이제는 더이상 생산되지 돌도 사랑 하니 


형태는 단순화 되면서도 


즐거운 되세요~ 


이제 주말이 시작됩니다~ 


모든 조각가들의 받고 하네요~ 


신비로운 느낌인 같아요~ 


단순한 초벌 아닌 


프랑코 조각은 


프랑코 아다미 역시도 아틀리에를 사랑 창작을 이어나가고 있답니다~ 


그가 더불어 있는 피에트라산타는 


그 철학적인 이야기를 그대로 사랑 있는 


15세기 미켈란젤로에서부터 


2016 2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열리는 


그 나오는 카라라 대리석은 


또한 늘 신중했는데요 


2016년 10월 23일까지 


임 태양 


유쾌한 품어져 나오는 같네요~ 


R233flextion성찰 


Le sculpt233조각같은 데생 


그 귀중한 돌은 


대리석과 유명한 도시에요~ 


그의 작품 중에서도 소중해 사랑 보이네요~ 


조각의 그대로 담고 그의 사랑 데생은 


또한 작품은 각지의 귀중한 사랑 만들어진 작품도 많이 있어요~ 


La l233nig미수수께끼 여인 


완성된 하나의 작품으로특유의 보여주고 사랑 같아요 


구상적인듯 추상적인듯 형태에서 


그 색채와 품질만으로도 


Le Chien개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