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당강사 


강사 


주부 일반인직장인등 


그렇게 필요한 시기가오는군요 


월 


실습 


어제는 올레다녀오느라 포스팅도 못하고 


모집정원 


가 격 


그런데 태극기를 게양하지 않는 늘어난것 같아요 


안타깝네요 


제가 웃기네요 


과 목 


그런데 란님께서 어렵다고 손수건으로라도 연습하고 해주셨어요 


구 분 


 학습재료비 개별부담 


오븐발효기조리대외 


강 의 


물론 아니었던 분들도 계시겠죠 



31절날태극기는 게양하셨나요 


제주도민 


시 간 


아직도 20분 셔틀타고 가는 저는 강의를 못한 과제지만 


드디어 강의가 코앞으로 


첫날부터 트위스트더라구요 


강의장소 


교 명 


15주기준 


운전면허증을 OTL 


갑자기 그말을 듣고는 조금씩 스멀스멀~~ 


강좌명 


지 이 


이웃님들 어제 쉬셨나요 


준비물이 메모지와 도시락통이예요 


전 제과쪽을 많이해서 단과자트위스트가 몰랐어요 


물론 저부터 안하지만요 


아직 못샀는데 


푸핫 


출판사 


벌써 3월이예요 


25명 


필요 


전 막둥양이랑 올레길 걸었답니다 


아님 맨날 만들던가 


1주 


주한국조리제과직업전문학교 


강 의 주 용 


쉬는날 검색하고 동영상을 손수건으로 연습해봤어요 


일 


주당시수 


단과자트위스트 


준비물 


요건 8자 


강의개요 


3시간 


제과제빵 


빵을 가야되거든요 ~~ 



5시 40분 말씀드려보는수밖엔요즘 바빠질 큰일이야요 


김 희 인 


주 별 


강의 


앞치마행주 도시락빈통 


우리집 꼬물 아이폰으로 인터넷테더링해서 동영상으로 연습했어요 


될대로 되라예요 


 


김연희 


교육대상 


매주금요일 18302130 


기자재 


강의방식 


마을을 걸으면서 종종 보이더라구요 


출판년도 




 




이건 2중8자 




전화 


16732710 type1 팩스 262704 101982 


저 이거 큰일날뻔했어요 


앞치마 가야겠어요 


다 오는건 아니겟죠 


한국조리학원 팩스 


저혼자 아닌지 크크크 


좀 괜찮으려나요 


제주도 삼도1동 


손수건 하니 잘 한번 연습했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