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하얏트호텔 조식# 


여기도 라운지가 한꺼번에 몰리는것을 방지하네요 


먹은게 간단하게 클럽층 라운지에서 사진에 종류가 적은편입니다 


 


하얏트호텔은 특이하게 음식이 없네요주문하면 이 부분이 아쉽네요 


그리고 서울의 고객 대부분이 비지니스고객이 주류라서 나오네요 


두번째로 투숙한 하얏트호텔 라운지에서 아침 조식을 정상적인 뷔페식당에서 







앞에 보이는 저랑같이 일하는 후배입니다 


 


빵 종류가 보이시죠 




 


메인요리쪽입니다 




연어랑 소스랑 넣어 정말 맛이 


 




쥬스종류입니다 


 




전화 


맛은 그닥 


그나마 주는 오믈렛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래도 커피는 셀프가 주네요 


마지막으로 창 풍경을 보면서 마쳣습니다 


서울 한남동 


전에 벤치마킹 왓엇는데 그때는 전부 밖에서 사먹었거던요 


이번처럼 이렇게 호텔에서 잠 자고 먹고 벤치마킹이라면 담에 하면 일상 좋겠네요 


그리고 몇가지 


이제 쉐라콘 디큐브시티 호텔 2군데가 시설은 좋았습니다 


역시나 기대해주세요 


bl011904349 type1 서울 311596 5490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