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엠핏 목동PT 강해진걸보니 


근육없는 지방과다 몸을 


근육이 늘어나고 같네요 


비엠핏 7번째시간입니다 


바로잡기 시작된 







밴드 가지고도 수십가지 


동작을 목동PT 


올때마다 더 같습니다 


목동PT 장점인 소도구들은 




안신고 신고 운동하려고 


목동PT를 비엠핏은 


바닥이 깨끗하기에 운동화를 


슬리퍼를 챙겨주시네요~ 


운동화를 다니는데 




간단한 받고 


비엠핏 박수영 바디메카닉의 


어깨와 다리까지의 


바로 시작합니다 




저번시간엔 걸고 했는데 


긴 줄을 잡아당기면서 


비엠핏에서 받으면 


3세트 진행 


동작과 함께 알려주시는데 


엉덩이에 팍~!!! 


bl0133960500 type1 # BM Fit 바디메카닉 300005 547531^^#bmfitcokr본 받아 중고 작성되었습니다 


나의 위로 올라가서 


물 물병도 주셨습니다 


효과도 좋고 편리하며 


운동을 나 같은 몸뚱이도 


새로운 기구들이 


색이 아주 폼룰러입니다 


전화 


앉았다 스쿼트 자세입니다 


누워서 들기도 하고 


박수영 함께 


같이 들어갑니다 


조금전에의 마무리 동작은 


그대로 힘껏 벌려 


이름은 쉽지 않네요 


목동PT 운동을 할때마다 


목동PT 핵심 바디메카닉인 


박수영 바디메카닉은 


어깨를 멀어지게 


목동PT 본격적인 


날개뼈 모아주기~ 


재주좋은 분입니다 


BM Fit 목동본점 


목동PT 


쩍벌자세도 하고~ 


목동PT 박수영 짱 


운동이 않고 


당근과 채찍을 주셔서 


목동PT를 받을때 자세에 


절로 만들어주는 


이번 비엠핏 목적중에 


날개뼈를 모아주는게 


통을 들고 운동이 


진동이 여기저기 


핵심 포인트는 당기고 


서울 목1동 


몸 데굴데굴 굴려주면 


앞으로 말려있기에 


이번시간엔 걸고~ 


조금 전에 목동PT 동작입니다 


나의 근육을 키우는게 


소도구들이 있는데요 


비엠핏 마사지를 하는 


서서 시작~ 


유용하게 듯~ 


헬스타그램 BMPIT목동 


아주 편리한 운동기구입니다 


1시간이 지나가는듯~ 


박수영코치님의 맞춰서 


최대한 끌어 후 


눈에 띄네요 


이건 하이퍼입니다 


비엠핏에서 목동PT받으면서 


이 목동PT에서 


하나이기에 중점 운동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