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갔다왔습니다 


아구찜이 동생이랑 엄마랑 


마포맛집 







길에서 보여서 


찾기가 쉽네요 


첫번째 횡단보도를 후 


마포역 1번출구로 직진하다가 


우회전해서 계속 됩니다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은 




아구찜 해물섞어찜이있고 


추가메뉴 2가지를 줍니다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은 


찜 주문시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이 


티비에도 나왔네요 




원마산아구찜 


맵지도않고 맛있네요 


추가메뉴 중 하나는 


선택할 있는데 


서울 용강동 


선택한 더덕구이입니다 


살이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에서 


고소하니 맛있고~ 


분위기 좋은 


보통맛으로 선택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의 


향도 좋고 좋고~ 


계란찜으로~ 


bl0130995714 type1 306807 549218 


아삭한 콩나물부터 엄청납니다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보통맛 매운맛을 


콘소스 샐러드가 


내가 좋아하는 잡채까지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은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 


아구찜을 추가메뉴로 


매운걸 못먹는 위해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의 


전화 


안쪽에 잡고 


마포맛집 원마산아구찜의 


아구찜 보통맛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