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등촌동 삼겹살 진육식당

계란노른자1 2017. 6. 29. 17:45

밖에서도 신선한 볼수 있게 


저녁먹으러 왔어요 


진정한 숙성 식당인 


등촌동 맛집 진육식당에 


냉장고가 보이네요 







등촌동 삼겹살 진육식당에서 


6만원 이상 먹으면 주네요~ 


지금 이벤트 중이랍니다 




건대에 2호점이 있습니다 


숯불 직화구이 진육식당은 




등촌동 맛집 진육식당이기에 


풍미작렬 한돈 전문점 


진육 주문~ 




고기랑 진짜 맛있네요 


오겹살만 아쉬워 


두께가 진육 오겹살을 


맛있게 고기와 함께 


버섯이 나오는데 


식감이 고기처럼 끝내줍니다 


맛있게 버섯이랑도 같이먹고 


등촌동 맛집 오겹살을 


바늘도익어가고 


주문한 비빔냉면 


삼겹살은 싸먹어야하기에 


갯잎에 싸먹고~ 


숯이 좋네요 


냉면이 매콤해서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아님 나오는건지 모르지만 


된장찌개도 나옴 


생생갈매기살 1인분만주문 


먹어주면 됩니다 


bl0131635257 type1 300000 550349 


배추에도 올려먹고~ 


고기 마무리는 


갈매기살도 익어갈때 


등촌동 삼겹살 진육식당 


다양하고 푸짐합니다 


오겹살입니다 


실내가 깔끔해서 


진육식당은 중량으로 


서울 목3동 


다양한 나옵니다 


진육식당 갈매기살 


내가 명이나물까지 


비빔냉면에 싸 맛있져~ 


파무침을 올려서 싸먹고~ 


고기를 남겨놓고 


고기랑 함께 맛있을 버섯도 주문~ 


버섯도 익어가고 


회식장소로도 진짜 하네요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계산해서 수 주시네요 


등촌동 맛집 진육식당에서 


진육식당 


밥을 나온건지 


육수를 다 부어서 만들고 


반찬들이 나오고 


멜젓이랑 준비되고 


등촌동 맛집 진육식당 


전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