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에는 거리가 있답니다 


해장국이랑 선지국이 맛있다고해서 


 


다녀왔네요 







안받아서 문닫았을까바 갔는데 


 


경주 많은 선택한 


가기전에팔우정 두번이나 했는데 


팔우정 해장국 


문이 열려있어서 기쁘던지~ 


 




 


 




 


티비에도 오래된 곳이네요 


 


팔우정 크지 않지만 




 


메뉴는 


해장국 선지국 


 




팔우정 해장국 GooD 


뜨끈하면서 얼큰한맛~ 


선지를 먹기 안되긴 했지만 


지금까지 최고네요 


원조 


많이 맵지도 맛있습니다 


김치랑 들어있어서 


다르네요 


선지국 


팔우정 비쥬얼은 


팔우정해장국 


 


전화 


진짜 맛있네요 


기본 나오고 


경상북도 황오동 


11710879 type1 510185 360811 


큰 덩어리가 들어있는데 


묵이 들어있고 


해장국입니다 


대박입니다 


내가 있던 조금 다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