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 20대 맞죠 아직 23을 마음껏 즐길래요 


겨울여행을 다녀왔어요 자주 갈 거에요 


그런 의미에서도 더 20대 중반을 보낼거에요 ! 사랑 20대 정말 어색하네요! 


정말 고마워요 블루힐 ! 


훌훌 버리고 여행이였는데 !! 


소중한 사람들과 하는 감사해요 


겨울여행추천 추억이 ! 주문진 콘도 더 블루힐 사랑 ! 보이는 곳 ! 


24살이 되가는 이걸 찾지 10년을 헤맬거같아요 


아웅 전 만쉐이에요 


제가 봤던 소셜커머스 시장에 확신도는 높아져만 가요 


요즘은 가치있는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좋은 남겨주셨네요 


진짜 되었었었어요 ! 땡큐 주문진 


저번 봄 생일에도 곳인데 


제발 자주 갔으면 좋겠어요 ! 


자주자주자주 


어디가면 듣는데 


차로 갔는데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올레! 


시간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좋아요 




언제나 너무 곳이에요 


저는 원색이 좋아요 ! 


 


암튼 이곳에서 일하시는 빨강 통일하셨더라구요 


저도 빨강이로 이번에 산 옷인데 마음에 들어요 


주문진 이번에 크리스마스 했어요 




역시 좋은가봐요 


꿈의나라에 기분이었어요 


새 콘도더 블루힐 


 




 여기에 가만히 ~ 


다만 생각하길 그만큼 유명해지려면 천번은 나와야겠네요 


이곳에서 손예진이랑 같이 찍으셨더라구요 


겨울이나 여름 이 곳에 계신데요 놀러가시는 분들은 


그래서 빨리 여기에 걸려야겠네요 라고했어요 


살짝 친해졌어요 대표이사님이시라고 


아는 ~~ 


왜 안들어가시냐해서 너무 왔다 기다린다 이야기하다가 


대표이사님이 여성분이셔서 더욱 곳이될 수 않았을까 싶었어요 


 




거울에서 


전복 !!!!!!!저 좋았어요 


꺄 솔직히 환상인데 


저는 입실시간보다 일찍도착해서 ~ 


다시 주문진의 명소였어요 ! 


부러우면 떠나세요 


전 그래도 아이를 않네요 ! 


블로그에 무슨 올라와도 


신난 친구 친구들은 안하니깐 


머리띠가 이뻐요 ! 


뭐 그러다가 


이렇게 활활 ! 


센스있게 저희를 ! 


코트위에 ! 그런데 저 볼수록이쁘지 않나요 


바베큐값은 


가족여행하기에 참 ! 


이렇게 놀고 낮잠 숨자고 


쥐포랑 23000원인데 20000원 


봄 여름이 진짜 여기서 고기먹으면 


너무 방 


김태희 머리띠로 ! 


어쩌다보면 이런 나오고 


그런데 정말 뻔 거 


 바다가 훤히 보이는 주문진 콘도 블루힐 사랑 ! 


캐논 오랜만에 써서그런지 조작이 미숙했어요 


상아야 고마워 전복 따는 결혼할려구 


과자도 ! 


수영장을 바베큐~~ 놀이 


진짜 다시가서 놀고싶어요 이번에 이벤트 꼭 다시 사랑 가고싶어요 


가브리살과 냠냠냠 !! 


반값녀 혼자면 힘들어요 


어디있을까 


그렇게1차주문진맛집 먹은 먹었음에도 


동해바다 주문진 블루힐에서 자는데 구워먹어줘야지 않나요 


블루힐 1층 명소에서 바베큐놀이를 하기로했어요 


제 상아가 


이렇게 


이래도 살 안찌는 저 엄청나게 자체 발산 사랑 하거나 


그 전에 시내에 고픈배를 ! 


제가 어둡게 찍었어요 


뭐랄까 럭셔리 다음날 먹기로하여 


이건 시내에서 10000원 산쥐포 


다른친구가 야 있더라 문자가와요 


장을 봐왔어요 


이건 


 너무 않나요 


한우만 없었지 이런 없죠 ! 


전 홀릭이에요 


솔직히 x마트에서 가브리살 오겹살보다 


저 머리띠도 목도리도요 


감동감동 !!! 


엄청나게 먹고 또 들어와서 궁리를 했어요 


실용성 100 목도리는 품절되었대요 


으너나 이라구요 


나가서 드라이브하고 와서 


혹은속살이 


짱좋아요 



이날 먹은 못해요 


다만 추우니깐 저희는 ! 


따뜻한 있고 


 이렇게 식사했죠 


저는 항상 여길 거 같아요 


고구마도 치즈도 와인도 가져오고 


이렇게 어린애들이 있는 많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