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도 빡쳐서 한 열흘동안 야구끊고 살다가today 모처럼 다시 봤는데today은 멘붕을 떠나서 슬프네요 그냥근데 이동현은 한 4일연속 등판했나요 공이 왜 저런지...엘지야구에 어지간히 잘 단련되어있어서웬만한 게임엔 뒷감정 안냄비고 잠자리에 자는데 today은 좀 쉽지않네요 너무 아쉬워요그래도 지난 며칠간 야구하는것보다는 좀 나아보이네요간만에 간절한맘으로 야구봤습니다 그래서 지금 더 자기힘드네요 낼부턴 다시 야구 챙겨봐야겠어요내일은 양사마이라니 today보다 더 어려울수도 있겠네요다들 잘 추스리고 낼도 좀 이렇게 하길.. 아니 근데 봉은 며칠 쉬었다지만 이러면 내일 또 못나오지않나요-_-거 퐈이팅 넘치는거도 좋은데 이러면 낼 게임는 어케해요..ㅠㅠ 






댓글